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

걸스데이 2012년 신년 스타 캘린더!

















12월 1일날 주문 했었는데 출고가 늦어 지는 바람에 이제서야 받아 받는구나~
 
배송은 아침에 자다가 나가서 받았는데 지금 새벽에서야 올리네요  ㅡㅡ;

일단은 구성품은 박스?! 가 있고 박스 밑에 걸스데이 스티커가 붙여져 있네요 ㅡㅡㅋ버리긴 아까운데 ㅋ



박스안을 열어보니... 포토카드,스티커,다이어리,캘린더,브로마이드 총 5개더군요.


이것은 다이어리~+_+ 내용이 궁금하네욧~


뭐 사진은 대충 이정도네요~ 정말 사랑스럽네요 ~!
장수가 많아 다 찍진 못했지만 이쁜사진 많드라구요~걸스데이 팬이라면 사서 보시면 후회하진 않을꺼같네요 ㅎ


아래 보이는 사진에 포토카드 7장 이랑 왼쪽 위에는 스티커입니다.

내가 젤 좋아하는 유라양~ ㅋ



밑에께 포토스트커 인데요. 아무래도 스티커로 쓰기에는 아깝네요.
그냥 고이 모셔 놔야지 


브로마이드...접혀서 와서 그게 좀 아쉽네요. 그것도 유라얼굴 정중간에 세로로 접혀 있어서 모양이 좀 이상하네요. ㅡㅡ
지관통에 말려서 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--;


마지막으로 달력!


뭐 대충 요정돕니다. 사진찍는거도 관심없는데다 원악 못찍어서 그냥 대충 방바닥에다 대고 찍었습니다.

내년 한해는 걸스데이와 멋진 한해를 보낼수 있을것 같네요. ㅡㅡㅋㅋㅋ

아이유,시크릿 캘린더도 주문 해놨는데 그것도 받아보면 다음에 올려야 겠다.


'일상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시크릿 2012년 스타 캘린더 개봉기!  (0) 2011.12.16
아이유 2012년 스타 캘린더 개봉기!  (0) 2011.12.16